[외국계 제약사] Marketing Product Manager 대리급
상세정보
본문
[주요 업무]
- 브랜드 전략에 부합하는 주사제 제품의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
- 고객 참여 및 교육 강화를 위한 제품 시연 기획 및 진행
- 브랜드 포지셔닝에 맞춘 프로모션 및 제품 설명 자료 기획 및 관리
- 시장 동향, 경쟁 환경, 고객 인사이트 분석을 통해 비즈니스 기회 도출 및 성장 전략 제안
- 영업팀과 협력하여 제품 라이프사이클 관리 및 현장 지원 강화
- 데이터 기반의 분석을 통해 제품 성과를 모니터링하고 개선 방안 제안
- 마케팅 목표 달성을 위한 타부서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프로젝트 관리
- 마케팅 예산 수립, 운영 및 관리
[필요 역량 및 자격]
- 제약 산업 관련 규제 및 컴플라이언스에 대한 이해
- 전략적 사고를 기반으로 한 뛰어난 분석 역량
- 탁월한 커뮤니케이션 능력
- 영어 능통 (말하기 및 쓰기)
- 학사 학위 이상 (관련 전공 및 석사 학위 우대)
[체용문의 및 담당자]
- 김태연 컨설턴트(부장)
- tykim@scoutncompany.com
- 이전글[외국계 화학 대기업] 노무 및 평가보상 차부장급 25.05.19
- 다음글[국내 대기업] ESG 컨설턴트 대리~차장급 25.05.15